역쉬 결론은 Strida. 휴대성이니, 대중 교통 이용이니.. 다 필요 없고.. 뭐니뭐니 해도 뽀대를 위해서지..
불과 몇달전만 해도 모든 인터넷 쇼핑몰에 485,000원 정가로만 나와 있던 스트라이다 5.0 모델. 이제는 슬슬 가격 down이 되고 있다. 여기저기 뒤져보니까 롯데 홈쇼핑에서 가격 인하에 BC카드 3% 추가 할인으로 해서 393,000원에 판매중. 엇.. 그런데 BC 할인은 바로 그 날인 3월 30일까지.
냉큼 구매.. 색깔은 좀 중후해 보이는 PC실버. 일반 실버는 너무 밝아서 가벼워 보이지만.. PC실버는 무광에 어두운 편이라서 좋군..
왜 이렇게 배송이 안되지? 수요일이 되어서도 오지 않길래 롯데 홈쇼핑에 들어가 봤더니 아직도 물품 준비중.. 엇.. 목요일에서야 전화가 왔다. PC실버가 매진이란다. 헉.. 재입고 되려면 보름이 걸린다고는 얘기하는데... 암만해도 못 미덥다. 기간을 보증해주지 못하는 것 같음.. 차선으로 선택하려고 했던 무광 검정도 역시 매진.. 젠장..
하루만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했다.
web 을 뒤져보니.. dark blue도 괜찮을 성 싶은데. 금요일에 판매자에게 전화를 해서 dark blue로 달라고 했더니.. 그건 있단다. 흠... 남아 있는 걸 보니 별로 좋아보이지 않는데..?
물품준비는 거의 일주일을 하더니.. 배송은 바로 다음날 왔다. 오홍..
과연 나 혼자서 집에 별 연장도 없이 잘 조립할 수 있을 것인가, 걱정도 조금은 했지만, 실제로 5.0부터는 페달 조립을 따로 하지 않고, 조립이 된 상태로 배송이 되도록 바뀌었다. (메뉴얼은 3.0 그대로 안 바뀌었네.)
실제로 조립할 것이 없었다. 포함되어 있는 육각 렌치를 이용하여 조금 풀고 조이고 하면 기본적인 뼈대가 완성된다.여기에 안장과 짐받이만 달면 끝..
이제 악세사리를 붙이는 것만 남았군.
싸이월드 댓글 이전
wow 너무 부럽습니다 아 난 언제 사지 ㅠㅠ
이상우 요즘 나온 버전은 너무 비싸서... OTL
BearGrylls 이야 다크블루 저랑 같네요~ㅋ
이상우 반갑습니다. ㅋㅋ 하지만, 저는 위에도 밝혔지만, PC실버와 무광블랙 실패 후 다크블루를 선택한거죠. 결과적으로는 잘 한 선택...